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by 레이첼05 2023. 8. 25.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방송 이후 악플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특히 자신의 SNS까지 찾아와 악플을 남기는 누리꾼들에게 "제 소중한 공간에 X을 싸지 말라"며 일침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나는솔로

 

오늘은 나는 솔로 16기 영숙의 태도 논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아래 링크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숙의 인스타그램에 바로 접속실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영숙의 조언과 태도 논란

 

문제의 발단은 영숙과 광수가 한복 랜덤 데이트에서 '슈퍼 데이트권'을 차지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옥순과의 러브라인을 줄곧 유지하던 광수가 옥순을 두고, 영숙에게 슈퍼데이트권을 서로에게 쓰자고 돌발 제안을 했습니다.

 

이에 영숙은 광수에게 "경각심을 가지고 옥순을 좀 더 알아보는 게 좋지 않냐"라며, 옥순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쓰라는 조언을 건넸습니다.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솔로

 

그 말을 들은 광수는 갑자기 옥순의 마음이 변한 것은 아닐까 초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영숙의 조언에 옥순을 찾아간 광수는 옥순의 마음에 변화가 있는지 물었습니다.

 

이에 옥순은 아직 촬영 중반인 만큼 지금까지의 마음은 변함이 없지만, 앞으로는 변화가 있을 수도 있다며 여지를 남기는 대답을 했습니다. 

 

거기에 더해 순이 영자에게 자신의 말을 옮긴 사실까지 알게 되자 광수의 오해는 더 커져 갔습니다. 급기야 "옥순이 지금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며 물을 흐리고 있는 건가?"라는 생각까지 하게 됩니다.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솔로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더욱 긴장된 상황이 펼쳐졌습니다. 저녁 데이트 중 식당에서 언쟁을 벌이던 영숙과 광수가 크게 다툰 후 각자 숙소로 돌아가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영숙은 눈물을 흘리며 광수와의 데이트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같이 숙소까지 안 가도 되니 잠깐 얘기 좀 하자"라고 말하는 광수에게 영숙은 "가방 놔요"라며 단호하게 거절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영숙은 옥순과도 언쟁이 벌이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짧은 예고편 공개에 영숙과 광수, 옥순 사이에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갔습니다. 동시에 자신의 감정을 여과 없이 표출해 낸 영숙의 행동이 경솔했다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예고편만 공개된 상황이라 정확한 사건의 전말이 공개되지 않았고, 영숙 또한 방송 편집이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히면서 일방적인 비난을 멈쳐야 한다는 의견도 많은 상황입니다.

 

 

 

 

영숙 프로필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솔로

 

 

■ 솔로 나라 이름 : 영숙

 

■ 출생 : 1990년생 32세

 

■ 사는 곳 : 경북 대구

 

■ 전공 : 발레

 

■ 직업 : 중고등학교 무용 강사

(카톨릭대학교 무용학과 외래 교수 경력)

 

■ 자녀 : 아들 1명

 

■ 이혼 사유 : 23살 때 친언니와 함께한 술자리에서 전남편을 만나 가족들의 반대에도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나를 닮은 아이를 낳고 싶어 가족과 인연도 끊고 결혼생활을 이어나갔지만, 결국 남편과의 불화로 이혼을 했고, 현재는 자신이 혼자 아이를 양육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나는솔로

 

 

 

 

방송 다시 보기

 

영숙과 광수의 랜덤 데이트와 파국이 예상되는 다음 예고편은 방송 다시 보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솔로

 

 

 

 

 


 

 

 

 

<함께 보면 좋은 글>

 

과거 맞선남들이 증언한 16기 옥순의 재력 Click!!

 

 

나는솔로 16기 여자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여자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공개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순자, 현숙, 정숙, 영숙, 영자는 가슴 한편에 묻어둔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특히 옥순

nomad500.com

 

 

자기소개를 눈물바다로 만든 16기 영식의 사연 Click!! 

 

나는솔로 16기 영식 눈물의 사연

나는 솔로 16기의 자기소개가 시작되면서 모든 출연진이 눈물바다가 되었습니다. 자기소개의 스타트를 알린 건 남자 출연자 중에 영수, 영호, 영식이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주목을 받

nomad500.com

 

댓글